유진저축은행, 서비스 고객평가단 모집
유진저축은행, 서비스 고객평가단 모집
  • 이소현 기자
  • 승인 2020.03.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달간 광고 심의 점검·접점 채널 피드백 등 활동 
고객평가단 모집 포스터. (자료=유진저축은행)
고객평가단 모집 포스터. (자료=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평가단 2기를 다음 달 1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평가단은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 최종 6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광고 심의 점검을 비롯해, 고객 접점 채널 평가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하게 된다.

지난해 고객평가단 1기는 6~8월 진행됐으며, 올해 2기도 비슷한 시기에 2개월가량 활동할 예정이다.

고객평가단은 월 40만원의 활동비용을 제공받게 되며, 우수 평가단원에 선정되면 추가 포상 혜택도 주어진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평가단 제도를 신설해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 별로 고객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이소현 기자

sohy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