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세트·컵·배지 등…온라인 '리그린 빌리지' 판매
"브랜드 철학, 시대적 감성 담아 색다른 경험 제공"
"브랜드 철학, 시대적 감성 담아 색다른 경험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한정판 ‘굿즈(Goods)’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의 한정판 굿즈는 반세기가 넘는 역사 동안 변화한 칠성사이다 5가지 병 디자인을 모티브로 삼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디자인한 것으로, 음료뿐만 아니라 문구류와 컵, 마그넷 오프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굿즈는 문구세트와 컵, 배지, 마그넷오프너, 미니어처로 제작돼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온라인 홍보관 ‘리그린 빌리지’에서 판매된다.
문구세트는 1950~1960년대와 1970~1980년대 디자인 요소를 담은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노트 2종과 엽서 4종, 스티키 메모지 3종이 들어있다.
컵세트는 칠성사이다 별 디자인을 적용한 2종으로 제작됐는데, 세트당 150밀리리터(㎖) 용량 컵 3개와 컵받침 3개가 포함됐다. 배지는 7종, 마그넷오프너는 4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150㎖ 용량의 칠성사이다 12병을 멀티박스에 담은 ‘빈티지 미니어처 세트’도 함께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을 통해 우선 발매되고, 추후 대형마트 및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70년간 지켜온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철학과 시대적 감성을 굿즈에 담아 소비자에게 이색적이면서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이 같은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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