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이성만 후보, 지역 맞춤형 민생 정책 개발 위한 골목투어
더민주 이성만 후보, 지역 맞춤형 민생 정책 개발 위한 골목투어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0.03.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성만 후보가 지역 맞춤형 민생 정책 개발을 위한 골목투어에 나섰다. (사진=이성만 후보사무실)
더불어민주당 이성만 후보가 지역 맞춤형 민생 정책 개발을 위한 골목투어에 나섰다. (사진=이성만 후보사무실)

더불어민주당 인천 부평갑 이성만 후보가 골목을 돌며 주민들로부터 불편사항을 듣고 지역 맞춤형 민생 정책 개발을 위한 골목 투어에 나섰다. 

이 후보는 자신의 선거구인 부평갑지역 12개동 골목길을 매일 차례로 도는 골목 투어를 지난 16일부터 선거 전날까지 한 달간 지속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골목투어 일환으로 부평4동 골목길을 찾아 교통, 환경, 교육 문제 등 일상생활의 불편사항을 듣고 이 지역 주민들의 관심사인 저층주거지 재생사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주민들의 민원과 제안을 경청하고 지역 문제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지역 주민들의 현장 목소리를 듣는 골목 투어가 표심을 자극하는데 효과적이라는 판단에 따라 이 후보는 앞으로 투어 시간을 늘려 지역 내 모든 골목을 차례로 돌 계획이다. 
  
이 후보는 “원도심 지역인 부평은 일상 생활과 관련된 민원이 비교적 많은 편”이라며 “골목 투어 동안 주민들이 제기한 민원이나 제안을 생활 밀착형 정책에 적극 반영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주민들이 제기한 민원과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시나 부평구청 등 지자체, 시‧구의원들과 협조해 적극 해결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