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가정간편식 출시…라인업 확장
계절밥상, 가정간편식 출시…라인업 확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3.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늘간장 닭갈비, 매운고추장 닭갈비, 닭날개 간장구이 등 3종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 3종을 추가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사진=CJ푸드빌)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 3종을 추가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계절밥상이 가정간편식(HMR) 3종을 추가 출시하면서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HMR 3종은 ‘마늘간장 닭갈비’와 ‘매운고추장 닭갈비’, ‘닭날개 간장구이’ 등이다.

‘마늘간장 닭갈비’와 ‘매운고추장 닭갈비’는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계절밥상 특제 소스에 재운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쫄깃한 떡이 함께 들어 있어 추가 재료를 넣지 않아도 된다.

‘닭날개 간장구이’는 닭 날개를 감칠맛 가득한 간장 소스로 양념해 만들었다. 이 제품은 특히 해동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모두 조리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지난 2017년 5월 처음 HMR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메뉴를 지속 개발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계절밥상은 HMR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3종뿐만 아니라 기존 HMR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출시 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HMR 제품을 확대해 닭고기 제품도 출시하게 됐다”며 “집 밥, 가족 먹거리 고민이 많은 요즘 정성스럽게 준비한 외식 간편식 제품을 편리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