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기업도시 성공기원 기도회
무안기업도시 성공기원 기도회
  • 무안/강병재기자
  • 승인 2009.04.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엄신형 대표목사 초청
무안군(군수 서삼석)은 지난 13일 무안CC에서 무안군기독교연합회(회장 일로제일교회 박창오 목사)와 함께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엄신형 대표목사를 초청하여 성공적인 기업도시 건설과 무안기업도시내 세계적 규모의 기독교 테마파크 조성을 위한 오찬기도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오찬 기도회는 한국기독교 총연합회와 사)우리민족교류협회에서 구상 중인 세계적 규모의 기독교 테마파크 개발과 관련하여 우리지역을 방문하고 관내 기독교인의 의지를 모으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엄신형 대표목사는 “한기총 설립 2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기독교 테마파크 개발을 위해 구상 중이며 하나님께서 특별히 무안지역을 선물로 예비하신 것 같다”며 관심을 표명하고 더불어 무안기업도시의 성공을 기원하였으며, 서삼석 무안군수는 “무안기업도시내 세계적 규모의 기독교 테마파크를 조성 향후 무안지역이 기독복음화의 성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독교 테마파크 조성에 전폭적인 행정적 지원을 하겠다.

”고 약속하였고 또한 참석하신 기독교인들이 물심양면으로 성공적인 무안기업도시 건설을 위해 적극적인 성원과 기도를 해주시길 부탁하였다.

이날 기도에 나선 무학교회 김관송 목사는 무안기업도시 성공에 의한 잘사는 무안을 위해 축원하였고 몽탄교회 김대자 목사는 기독교 테마파크의 개발로 세계복음화 성지 건설과 전남의 미래를 이끌어갈 무안발전을 위해 기도하였다.

이번 기도회를 통하여 지역 종교단체의 지원을 이끌어 내는 등 무안기업도시 개발에 대한 지역민의 폭넓은 지지분위기를 확산시키는 계기를 마련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