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인기 3종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 출시
롯데제과, 인기 3종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3.1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구성 ‘마.카.몽 히어로’ 세트 판매
'코로나19' 여파 온라인 매출 증가…2월 전년比 113%↑
롯데제과의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 '마.카.몽 히어로팩'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의 온라인 전용 기획상품 '마.카.몽 히어로팩'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인기제과를 한 데 모은 온라인 전용 기획팩 ‘마가렛트카스타드몽쉘 히어로팩(이하 마.카.몽 히어로팩)’ 세트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마.카.몽 히어로팩은 대표 제품인 마가렛트와 카스타드, 몽쉘의 대용량 제품이 각 1개씩 들어 있는 상품으로, 가격은 1만3800원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마.카.몽 히어로팩은 각 제품의 이름을 따서 만든 신규 캐릭터(마가렛·카스타두·몽쉐리)를 포장 패키지에 적용해 친근감을 느끼게 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상품으로만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카.몽 히어로팩은 이(e)커머스 플랫폼인 옥션과 지마켓에서 판매되며, 이마트몰은 김포·보정 온라인 전용센터 권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이달 중에 쿠팡과 롯데몰 등으로 온라인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의 2월 한 달 온라인 매출액은 전년보다 113% 증가했다. 롯데제과는 추후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을 확대하는 등 판매 비중을 지속적으로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