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이니티움' 출시…필러 시장 공략
JW중외제약 '이니티움' 출시…필러 시장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3.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가·입술·이마·볼·팔자·콧대·턱 등 부위별 제품 라인업 구축
이니티움 3종(사진=JW중외제약)
이니티움 3종(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HA필러 ‘이니티움(Initium)’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니티움(Initium)은 라틴어로 ‘시작’을 의미하는 단어로 ‘예뻐지는 첫 걸음을 이니티움과 함께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니티움(Initium)의 제품 라인은 ‘Bi-phasic’ 2제품(No5, No7), ‘Mono-phasic’ 1제품(No9) 등 총 3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벼운 물성을 가진 No5 제품은 눈가, 입술필러와 얕은 주름에 적합하다. 부드러운 물성을 가진 No7 제품은 이마필러, 볼, 팔자 주름 필러다. No9 제품은 단단한 물성을 가진 필러로 코(콧대), 턱, 깊은 주름에 사용된다.

해당 제품은 균일한 입자크기로 낮고 일관된 주입력을 유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니티움은 High Purity 공정을 통해 염증 유발과 면역 유발 물질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최근 코, 입술, 이마 필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처음 필러 시술을 고민하는 분들도 두려움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안전성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