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가성비' 호캉스족 겨냥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가성비' 호캉스족 겨냥 패키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3.1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31일까지 '치얼 유 업 패키지' 운영
객실 1박에 조식, 스페셜 메뉴 등 '실속'
(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제공=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안전한 호텔 환경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기면서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겨냥한 ‘치얼 유 업 패키지(Cheer You Up Package)’를 내놓았다. 

13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따르면 치얼 유 업 패키지(이하 패키지)는 20만2000원(수피리어룸 기준, 세금·봉사료 별도) 에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에서 맛있는 식사 두 끼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달 31일까지 운영된다. 

구체적으로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또는 인룸 다이닝 2인 조식 △호텔 레스토랑 스페셜코스 메뉴 2인 △오후 1시 얼리 체크인(객실 가능 시) △IHG 리워즈 클럽 1000 포인트가 모두 포함된다. 

스페셜코스 메뉴의 경우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시간대와 스카이 라운지 또는 아시안 라이브로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봉골레 파스타와 미니 피자, 티라미수 등 5코스로 구성된 이탈리안 메뉴가 준비된다. 아시안 라이브는 딤섬과 전가복, 해물볶음밥 등 중식 2인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8만4700원(세금·봉사료 포함)만 추가하면 2인 코스 메뉴가 한 번 더 제공돼 삼시 세끼 모두 호텔에서 즐기며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내국인 전용 상품이며,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객실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호텔 전 구역에 특별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