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디지털 디자인 공모전
BC카드, 디지털 디자인 공모전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2.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주제… 4월12일까지 신청접수
BC카드 페이북 디지털 디자인 공모전 홍보 포스터. (자료=BC카드)
BC카드 페이북 디지털 디자인 공모전 홍보 포스터. (자료=BC카드)

 BC카드가 자사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을 주제로 디지털 디자인 공모전 '쇼 미 더 페이북'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모션영상과 미니웹툰, 캐릭터 등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1900만원 규모다.

응모기간은 오는 4월12일까지며, 응모자격은 대학생과 전업 디자이너, 작가, 프리랜서 등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모션영상 부문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형식이 아닌 모션그래픽과 촬영사진, 이미지 등을 활용한 순수창작물로 30초 이상 1분 이하 분량으로 제작하면 된다.

미니웹툰의 경우 4컷 이상의 분량으로 스토리라인이 반영된 일러스트레이션와 만화 등 자유형식으로 제작하면 된다. 캐릭터 부문은 자유롭게 기본 포즈를 포함한 5가지 포즈를 디자인하면 된다.

수상작은 전달력과 표현력, 활용성을 기준으로 3개 부문 점수를 통합해 선정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최종 15개 팀이 선정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BC카드 페이북은 혁신적이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결제플랫폼"이라며 "이번 디지털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많은 참가자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뽐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
Tag
#BC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