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로라로라와 컬래버…플라워 패턴 패키지 눈길
어퓨, 로라로라와 컬래버…플라워 패턴 패키지 눈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2.2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트·블러셔·쿠션 등 22품목…"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
어퓨와 로라로라가 만나 색다른 에디션을 선보였다.(사진=에이블씨엔씨)
어퓨와 로라로라가 만나 색다른 에디션을 선보였다.(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어퓨’가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함께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디자인됐다.

에디션은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색상은 MLBB(My Lips But Better)로 알려진 ‘고용안정대추당’, 핑크와 코랄이 섞인 ‘경기호황구아바당’ 등이다.

‘과즙팡 머랭 블러셔’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되는 것이 강점이다. 색상은 코랄 베이지 컬러의 ‘맛있는무화과랭’,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컬러 ‘잘말린자두랭’ 등이 준비됐다.

‘커버팡 쿠션’도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이 쿠션은 가볍게 발리지만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구성은 색상에 따라 포슬린, 바닐라, 베이지 등 3가지다.

조정민 본부장은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의 제품을 마련했다“며 “봄을 맞이해 새 메이크업 제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