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근무공간 꾸미기 '데스크테리어 기획전' 마련
CJ오쇼핑, 근무공간 꾸미기 '데스크테리어 기획전' 마련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2.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상품 최대 32% 할인…"이색상품으로 활력, 안정 찾길"
CJ오쇼핑의 이색 상품 쇼핑몰인 펀샵이 직장인들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템들을 할인하는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오쇼핑의 이색 상품 쇼핑몰인 펀샵이 직장인들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템들을 할인하는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색 상품 쇼핑몰 ‘펀샵’이 직장인 취향을 저격할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오는 3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오피스 상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근무 공간을 새로 인테리어하려는 ‘데스크테리어(Desk+Interior)’족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대표 상품으로 ‘일렉트릭 스테이플러’가 준비됐다. 이는 종이를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서류를 찍어주는 제품으로 투명한 외관을 통해 보이는 내부 컬러 디자인이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스마트폰부터 노트북까지 디바이스 환경에 맞춰 5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알루미늄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185g 무게에 접이식 구조 제품이라 휴대와 보관도 편리하다.

이외에 푸른 모스(희귀 녹조류)를 키울 수 있는 가드닝 제품 ‘모스볼(mossball) 10년 키우기’와 손으로 살짝 건드리면 동력을 이용해 끊임없이 움직이는 ‘더 오리지널 스윙스틱’ 등도 준비됐다.

최진표 펀샵사업팀 MD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직장인들이 오랜 시간을 보내는 책상을 새롭게 꾸며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펀샵이 제안하는 이색 데스크테리어 상품을 통해 근무 공간에서의 작은 활력소와 심리적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편샵은 CJ오쇼핑의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로, 2002년 온라인 쇼핑몰이 오픈됐다.

펀샵은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를 표방하며 재미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최근엔 3040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덕심 자극 상품을 발굴·판매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어른이(어른과 어린이의 합성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