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 동대문 '졸업&입학 프로모션' 이벤트 전개
JW메리어트 동대문 '졸업&입학 프로모션' 이벤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2.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9일까지 타볼로24·BLT스테이크·더 그리핀·서울 베이킹 컴퍼니 진행
(제공=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하 JW메리어트 동대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 루프톱 바 ‘더 그리핀’, 베이커리 매장 ‘서울 베이킹 컴퍼니’는 이달 29일까지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타볼로 24는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4인 이상의 이용객 방문 시, 졸업 또는 입학생 1인에 한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뷔페의 경우 성인 1인 기준 7만8000원(10% 봉사료·10% 세금 포함), 주중 저녁과 주말 점심·저녁은 9만8000원이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는 졸업 또는 입학을 앞둔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한라봉 베이스의 목테일(Mocktail) 웰컴 드링크를 제공한다. 또,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인 크레페 수플레를 각 테이블별로 준비한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주중·주말 디너에 한해 제공된다.

더 그리핀은 드래프트 비어를 주문할 경우 테킬라 1샷을 무료 제공하거나, 기네스 비어를 주문 시 깔루아 밀크와 베일리스로 완성한 베이비 기네스 1잔을 무료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대학·대학원 졸업생 또는 입학생에 한해 제공된다.

서울 베이킹 컴퍼니의 경우 홀케이크 구매 시,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빌라누 와인(200밀리리터·㎖) 1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레스토랑으로 유선 문의 또는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모두 졸업·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지참할 경우에 이용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