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20년 캠페인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진행
한샘, 2020년 캠페인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2.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철학 알리고 더 나은 주거공간 제안하는 의미 담아
한샘이 2020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를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이 2020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를 진행한다.(사진=한샘)

한샘(대표 강승수)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샘만의 맞춤형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2020년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이를 담은 홍보 영상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이끄는 한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홈 인테리어를 통한 더 나은 주거 공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특히, 홍보 영상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지만 어떻게 우리 집을 꾸며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샘의 노하우로 공간 솔루션을 제안하는 내용이 담겼다.

캠페인 영상은 △아내를 위한 공간을 꾸미는 ‘아내의 서재’ △신혼 부부를 위한 수납 공간 연출을 제안하는 ‘둘이 살아요’ △나만의 드레스룸을 꾸미는 ‘봄이니까’ △남편을 위한 부엌 공간 ‘남편의 뜻’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는 1인 가구부터 신혼, 아이가 있는 4인 가족까지 다양한 삶의 방식을 반영해 한샘만의 색다른 공간 제안을 연출했다.

한샘 관계자는 “2020년 한샘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한샘과 이야기해보세요’는 우리 집을 가족에게 가장 안락한 공간으로 꾸미고 싶지만 어떻게 인테리어 해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작됐다”며 “현대인에게 맞는 집의 역할과 공간 활용 솔루션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는 토탈 홈 인테리어 리딩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