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7세 연하 비연예인과 5월 비공개 결혼 '축하 봇물'
박성광, 7세 연하 비연예인과 5월 비공개 결혼 '축하 봇물'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2.1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박성광. (사진=박성광 SNS)
개그맨 박성광. (사진=박성광 SNS)

개그맨 박성광(39)이 오는 5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고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8일 박성광의 소속사 SM C&C는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으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 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결혼식은 박성광과 예비신부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뜻에 따라 서울 모처에서 5월 2일 비공개로 진행된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다.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7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다만 일반인은 점을 고려해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앞서 박성광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상형이 나를 좋아해주는 여자로 바뀌었다”며 장난 반 진담 반의 이상형을 털어 놓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박성광의 깜짝 결혼 소식에 다양한 메시지로 그를 축하하고 있다.  

한편 박성광은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에서 다양한 코너로 활약했다.

이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