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씨름선수 박정우×'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300만뷰 돌파
롯데푸드, 씨름선수 박정우×'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300만뷰 돌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2.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7일 첫 공개…씨름예능 큰 활약에 '인기'
의성마늘 만두 모델인 박정우 선수가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의성마늘 만두 모델인 박정우 선수가 '의성마늘 쫄깃롤만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의성마늘 만두 광고영상은 지난해 12월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정우 선수는 탄탄한 근육과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박 선수는 최근 TV에서 방영하는 씨름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인 덕분에, 의성마늘 만두 영상은 공개한지 약 2개월 만에 300만건의 조회 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정우 선수가 소개한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이 첨가돼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만두다. 기존 자사 만두보다 약 2.5배 많은 마늘을 넣어 담백함은 더하고 느끼함은 잡았다. 여기에 마늘이 고기·야채 등 만두소의 맛을 돋워주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게 롯데푸드의 설명이다.

롯데푸드는 최근 의성마늘 만두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따라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지난 1월에 출시된 ‘의성마늘 얇은피 왕교자’는 0.65밀리리터(㎜) 두께의 얇은 피를 사용해 꽉 찬 만두 속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한층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만두다. 길쭉한 초승달 형태로 베어 먹기 편리하도록 만든 것도 또 다른 장점이다.

이에 따라 롯데푸드의 의성마늘 만두는 10여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박정우 선수가 인기를 모으며 품질 좋은 의성마늘을 활용한 만두와 광고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의성마늘햄’과 ‘의성마늘 만두’ 등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