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 출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2.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적립 한도↑·고객 선택 적립 업종 추가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 플레이트.(사진=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 플레이트.(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18일 기존 ‘KB국민 이지픽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를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과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새로 출시된 상품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대형마트, 주유소·충전소, 피트니스 업종 등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 월 최대 5000점으로, 실적이 100만원 이상과 15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점, 1만2000점까지 적립된다.

고객 선택 혜택 업종도 추가됐다.

기존 소셜커머스, 온라인서점, 홈쇼핑, 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 편의점, 차량정비 등 8개 업종에 학원과 독서실·서점, 학습지·문구, 골프 등 4개 업종이 추가됐다.

총 12개 영역 중 이용자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업종에 대해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선호 업종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고객센터 등을 통해 매월 1회 변경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와 인천공항, 국내 주요 호텔 등에서 발레파킹 서비스 등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해,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선호 혜택 업종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