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매주 월요일은 신라페이 데이"
신라면세점 "매주 월요일은 신라페이 데이"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2.1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전용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 활용 프로모션
신라면세점이 매주 월요일마다 할인해주는 '신라페이 데이'를 도입했다.(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매주 월요일마다 할인해주는 '신라페이 데이'를 도입했다.(사진=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특정일 제휴 할인을 확대해 소비자 혜택 강화에 나선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7일(오늘)부터 매주 월요일을 ‘신라페이 데이(Day)’로 지정해 ‘특정일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해 9월 도입한 모바일 전용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특정일 제휴 할인은 특정 날짜에 맞춰 결제하면 최대 12%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특히, 신라페이 데이는 다른 특정일 제휴 할인과 달리, 신라페이 회원이라면 월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매주 월요일인 신라페이 데이마다 최대 1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최대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결제 수단과 결제 금액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가 적립된다.

제휴 적립금은 기본 적립금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정일 할인 혜택은 제휴사별로 월 1회 이용이 가능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VIP 등급 이상 회원은 제휴사별로 월 2회 이용할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G마켓·옥션, T멤버십, 해피포인트, KT, OK캐쉬백, LG유플러스 등 기존 6개 제휴사로 구성된 특정일 제휴 할인에 신라페이 데이의 추가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특정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신라페이 이용률이 높아지면서 월요일의 소비자 유입을 늘려 평일 매출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페이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신라페이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을 확대했다”며 “신라인터넷면세점만의 특별한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