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밸런타인데이, 게임 속에서 대리만족을"
게임빌 "밸런타인데이, 게임 속에서 대리만족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2.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모바일 게임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주요 RPG 게임인 ‘빛의 계승자’, ‘엘룬’, ‘별이되어라!’에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아쉽게도 현실 속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없다면 모바일게임 세상 속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달콤함의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먼저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는 ‘설렘가득, 해피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에 주어진 미션을 달성해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은 물론 5성 서번트를 얻을 수 있다.

탐사력 사용이나 길드 던전 및 타워 침공 참여, 4성이상 서번트 소환 등 15가지의 다양한 미션들이 존재하며 이를 통해 ‘속성별 3~5성 소환권’, ‘즉시 6성 진화’ 및 ‘즉시 각성’ 아이템, ‘6성 영웅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주어진 15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불속성 블라바츠키’, ‘물속성 레토’, ‘숲속성 헤이렐’, ‘숲속성 르노어’ 가운데 1개의 5성 서번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엘룬(Elune)’은 오는 19일까지 ‘밸런타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서버와 글로벌 서버, 대만/홍콩/마카오 서버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험 및 보스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은/동 포장 초콜릿’을 NPC에게 선물하고 답례품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보상품별로 필요한 초콜릿을 획득하면 ‘웨이웨이 영혼석’을 비롯해 ‘엘룬의 씨앗’, ‘엘룬의 빛’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보상 가운데서도 ‘웨이웨이 영혼석’을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서버별로 포인트 획득 랭킹에 따라 ‘4~6성 전설 엘룬 소환권’ 등 순차적인 보상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은 계정당 1회에 한해 ‘금/은/동 포장 초콜릿 각 10개, 시공력 214개, 엘룬의 빛 214개, 우정포인트 2140개’가 담긴 웨이웨이의 초콜릿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 중인 ‘별이되어라!’도 ‘밸렌타인데이 상자 드랍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도전자의 던전에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상자를 모아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룬 조각 뽑기권, 칠황의 장비 뽑기권, 6주년 케익 장식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외에도 서비스 6주년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 줄 ‘6주년 보상 대파티!’와 ‘6주년 축하 케이크 장식 이벤트’, ‘호감도 획득 찬스! 빙고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 중이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