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 개최
KB손해보험,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 개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2.15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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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KB희망서포터즈’는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로 활동은 이날 열린 발대식과 함께 앞으로 약 4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14기로 선발된 9명의 패널들은 KB손해보험이 운영 중인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14기 패널로 발대식에 참석한 이은정(가명) 씨는 “KB손해보험의 660만명 고객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객관성을 잃지 않고 KB손해보험이 더 고객친화적인 상품, 더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남수 KB손해보험 고객지원파트 파트장은 “고객의 의견을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KB희망서포터즈’ 14기를 출범하게 됐다”며 “이를통해 KB손해보험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8년간 이 제도를 통해 90여명의 패널들을 만나왔으며 이들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만 700여개에 달한다.

jhuyk@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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