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호텔, 각종 패키지·혜택 모은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진행
휘닉스호텔, 각종 패키지·혜택 모은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진행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2.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제주 섭지코지, 숙박·인기시설 등 모두 즐기는 이벤트
2월17~29일 공식 홈페이지·여행사·오픈마켓 예매 신청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호텔)는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3월 한 달 동안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오는 2월17일부터 29일까지 예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땡큐쏘마취 휘플위크는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와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우선 ‘휘플위크 평창 패키지’는 객실과 스키 리프트, 관광곤돌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스노우빌리지(눈썰매장)등 휘닉스 평창의 4대 어트랙션을 투숙기간 동안 총 12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포함됐다.

판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주중 12만원, 주말 15만원이다. 또, 조식뷔페 1+1과 비어파티 1+1, PITCH 174 구매 시 음료 무료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휘플위크 제주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뷔페, 유민미술관, 온수풀, 플레이라운지 무료 이용이 포함된 상품이다. 성인 2인 기준 주중 15만9000원, 주말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또 민트 레스토랑 아메리카노 1+1과 비어가든 맥주 1+1, 플레이라운지 오후 키즈프로그램 1인 이용권을 각각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휘닉스호텔은 휘플위크 이용객을 대상으로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체험권·식사권·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이 마련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휘플위크 평창 패키지’ 이용객들은 체크인 시 제공되는 어트랙션 스탬프 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휘플위크 제주 패키지’ 이용객들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즐기는 모습의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태그해 응모 할 수 있다.

이번 휘플위크 평창·제주 패키지 상품은 2월17일부터 29일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휘닉스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예약센터에서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인터파크와 하나투어(웹투어), 야놀자, 여기어때(호텔타임), 데일리호텔 등 주요 여행사와 오픈마켓 등에서도 예약 할 수 있다.

휘닉스호텔 관계자는 “땡큐쏘마취 휘플위크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에 관심을 가져준 이용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로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이용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