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6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빌, '별이되어라!' 6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2.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의 나락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6주년 업데이트에서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의 서식처’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극한의 나락 던전’에서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목표 점수에 도달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보상으로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은 매주 월요일 열리며 7일마다 정산을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

극한의 나락 던전과 함께 선보이는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는 던전에서 채취한 몬스터의 표본을 가지고 전투력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버프를 연구하는 곳이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인 ‘우주용의 서식처’에선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희귀 결정을 추출해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이 가능하며 최대 3개까지 엘가이아의 무기에 장착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S등급 이상의 보석은 퍼스트임팩트의 특정 능력치을 추가로 강화시키는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이 외 퍼스트임팩트 영웅인 ‘바이올렛 리스크’와 ‘엔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낙원의 승천자’라는 별명을 가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는 딜러, ‘엔비’는 힐러 역할이다.

게임빌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들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특히 ‘6주년 보상 대파티!’와 ‘6주년 축하 케이크 장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각 30명에게 6주년 기념 굿즈와 10만 루비,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두 가지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거쳐 선발된 1명에게는 최신형 노트북과 6주년 기념 굿즈 및 10만 루비를 선물할 예정이다.

‘6주년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 ‘발렌타인 데이 상자 드랍 이벤트’, ‘호감도 획득 찬스! 빙고 이벤트’ 등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예고한 바와 같이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