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2년 연속 수상
커피빈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2년 연속 수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2.1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권익증진 기여 공로
2월11일 열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커피빈이 수상한 모습. (제공=커피빈 코리아)
2월11일 열린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커피빈이 수상한 모습. (제공=커피빈 코리아)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 코리아(대표 박상배·이하 커피빈)'는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과 기업(브랜드), 개인, 단체를 선정하는 가운데, 커피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했다. 

커피빈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돼 무척 영광이다”며 “커피빈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과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