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홍보, "SNS 서포터즈와 함께 해요"
영암군 홍보, "SNS 서포터즈와 함께 해요"
  • 최정철 기자
  • 승인 2020.02.1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 홍보 위한 영암군 SNS 서포터즈 모집
서포터즈 모집. (사진=영암군)
서포터즈 모집. (사진=영암군)

전남 영암군은 오는 24일까지 SNS를 통해 다양한 시각으로 군의 소식을 전달할 ‘영암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모집해 운영되는 군 SNS 서포터즈는 주요 군정 소식, 축제, 문화·체육행사, 명소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발굴해 제작·공유하며 군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연계, 지속적으로 군과 소통하면서 SNS를 통한 저마다의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지난 5일부터 시작된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이어진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SNS를 활발하게 운영 중이고 군에 대한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홍보에 임해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선정된 군 SNS 서포터즈는 내년 2021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발굴 및 홍보 활동에 따라 인센티브를 부여해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에 모집하는 영암군 SNS 서포터즈를 통해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변하고 다양해져 가는 홍보 환경 속, 계속해서 높아져 가는 정보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영암군 소식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저마다의 개성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군을 돋보이게 해 줄 분들의 많은 신청바란다”고 전했다.

신청하고자 하는 사람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영암군 SNS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확인,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 또는 읍면사무소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3월10일 개별 연락 및 군 공식 SNS에 게시해 알릴 예정이다.

[신아일보] 영암/최정철 기자

jccho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