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 박스 화질·편리성↑
딜라이브, OTT 박스 화질·편리성↑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2.1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 업데이트로 검색 강화
OTT박스 스마트TV 기능 충실
(이미지=딜라이브)
(이미지=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은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시청편의성 향상과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먼저 국내 종합 어학교육기관인 파고다의 인기 유튜브 콘텐츠 700여편을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다. 파고다 인기강사인 성구편과 진준 강사가 들려주는 ‘진짜 중국어’를 비롯해 고양이 미용사 심콤쌤과 다섯냥이가 알려주는 미용팁과 일상이야기인 ‘심콩캣’, 허왕 변호사의 쉽게 풀어쓰는 법률이야기 ‘왕변’, 그리고 고급진 영국영어를 배울 수 있는 ‘빌리잉글리쉬’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요즘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명상관련 콘텐츠도 OTT박스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동사섭 행복마을 용타스님의 10분 마음수련을 통해 마음 다루기, 행복찾기, 감사하는 마음키우기 등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이야기를 ‘용타스님’에게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딜라이브는 모델들의 일상생활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에스팀TV(ESteemTV)’와 재미있는 가사와 율동으로 동작을 익히고 운동하는 스테디셀러 유아 교육 프로그램 ‘디보와 노래해요’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딜라이브는 올해 출사표를 통해서 밝힌 ‘올인원 복합미디어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딜라이브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결합상품을 비롯해 렌탈상품을 최대 58%할인해준다. 또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딜라이브몰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유료 VOD구매자들을 대상으론 추첨을 통해 호텔 뷔폐권, VOD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