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 협력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개최 협력
  • 박우진 기자
  • 승인 2020.02.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코리아한복모델협회, 업무협약 체결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코리아한복모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함양군)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코리아한복모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함양군)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4일 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코리아한복모델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코리아한복모델협회는 한국전통문화의 보존·계승, 한복의 활성화 및 세계화를 위해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로 함양산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유치, 엑스포 콘텐츠 참여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복모델협회 서은숙 회장은 협약식에 이어 엑스포 행사장을 둘러본 후 서춘수 군수와 면담을 통해 엑스포는 물론 함양의 발전을 위해 협회 차원의 협력을 약속했다.

서 회장은 “항노화(Anti-Aging)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엑스포에서 우리 모델들이 할 수 있는 역할이 있다면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장순천 사무처장은 “엑스포의 많은 콘텐츠 중에서 뷰티, 식품, 신 한류문화 등 한복모델협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25일부터 10월25일까지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열린다.

w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