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나 청정 산양밀크 비누’ 캐시워크 퀴즈 정답은?
‘카프리나 청정 산양밀크 비누’ 캐시워크 퀴즈 정답은?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2.0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에서는 ‘카프리나 산양밀크 비누’ 관련 돈버는 퀴즈를 5일 출제했다.

이날 제시된 첫 번째 문제는 "산양밀크 비누안으로 쏘옥, 신선한 염소유(산양유)를 액체 그대로 담은 카프리나 제품은, 전 제품이 모두 □□□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는 캐나다 피부과 전문의들이 모인 협회로, 처방전이 필요없는 제품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DRP'이다. 단, 대문자로 적어야 한다. 

두 번째 문제는 "카프리나 비누에 함유된 염소유(산양유)는 분말 형태가 아니라 신선한 액체 형태로, 추가적인 화학 공정을 거치지 않아 더 풍부한 영양소를 제품에 그대로 담았습니다. 타사 대비 4~10배 가량 높은 함유량을 자랑하는 카프리나 비누의 염소유 함량은 □□□□□ppm 입니다"이다.

정답은 '70000'다.

세 번째 문제는 "카프리나 비누에 함유된 염소유(산양유)는 캐나다 □□지역의 염소들에게서 얻어집니다. 연중 반 이상이 눈으로 덮여있는 □□지역의 토양은 늘 촉촉하며 마르지 않아 건강한 풀이 자라며, 건강한 풀을 먹고자란 염소들은 신선한 산양유를 공급해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퀘백'이다.

네 번째 문제는 "청정지역 캐나다 목장에서 자연방목하여 자란 염소는 신선한 산양유를 생산합니다. 갓짜낸 신선한 산양유는 □□시간 내 카프리나 제조시설로 옮겨진 후, 제품으로 탄생합니다. □□안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24'이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