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 론칭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1.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기요 클래스' 매월 무료 진행…손익관리·노무·세무 등 다양한 콘텐츠
요기요가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요기요 클래스'를 론칭했다.(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가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요기요 클래스'를 론칭했다.(사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배달앱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무료 정기 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 클래스’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요기요 클래스’는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만든 찾아가는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월 무료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손익관리, 매장홍보와 마케팅 등 매장 운영 노하우부터 노무, 세무, 메뉴 구성하기 등까지 운영에 필요한 다방면의 교육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요기요클래스는 ‘찾아가는 상생 교육’을 모토로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순회 교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요기요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다소 소외될 수 있는 지역 파트너들을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상생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제1회 요기요클래스는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밀레니얼 세대 직원&고객 관리 노하우’라는 주제로 요기요 파트너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