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해외여행 특화 혜택 제공 '여행엔BC' 이벤트 진행
BC카드, 해외여행 특화 혜택 제공 '여행엔BC'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1.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는 기존보다 혜택을 강화한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C카드)
BC카드는 기존보다 혜택을 강화한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C카드)

BC카드는 국내와 해외여행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올해에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1일부터 올 연말까지 기존에 제공해오던 △국제선 항공권 특가 △해외 호텔 상시 할인 혜택 등에 더해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AREXPASS) △공항 외투 보관 서비스(미스터코트룸) △해외 통신 서비스(데이터헤븐) △해외 렌터카 서비스 할인 혜택(렌털카스닷컴)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BC카드의 생활결제플랫폼 페이북 내 ‘여행’ 카테고리나 인터파크투어롤 통해 ‘여행엔BC’ 전용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 트립닷컴 내 BC카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호텔을 예약하는 이용자에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해부터 해외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부가서비스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국내 공항철도 직통열차 승차권 예약 홈페이지 도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승차권을 BC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결제한 승차권은 탑승 당일 출발 15분 저까지 공항철도 내 ‘트래블센터’에서 예약 내역을 제시한 뒤 수령하면 된다.

또 공항 내 외투 보관 서비스인 미스터코트룸에서 BC카드로 이용 요금을 결제 시 기본요금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여행엔BC는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강력한 여행 혜택 플랫폼으로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합리적이고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
Tag
#BC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