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LG 유플러스티비에 금융 콘텐츠 제공
KB증권, LG 유플러스티비에 금융 콘텐츠 제공
  • 이고운 기자
  • 승인 2020.01.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29일 LG유플러스 IPTV 'U+tv(유플러스티비)'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KB증권만의 재미있고 유익한 금융정보 콘텐츠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IPTV에 제공하게 됐다.

이번 서비스는 UHD 셋톱박스를 사용중인 유플러스티비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IPTV 서비스 ‘브라보라이프’의 ‘재테크’ 메뉴에서 무료 VOD로 시청할 수 있다.

콘텐츠는 △주식투자 가이드 △경제뉴스 시선집중 △돈이 되는 세금 지식 등 금융정보 테마로 제공되며, 시청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해서 볼 수 있다.

KB증권은 금융정보 테마를 시작으로 향후 콘텐츠 주제를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의 차별화된 금융정보 콘텐츠를 새롭게 LG유플러스 IPTV에도 제공하게 되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경로로 KB증권을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는 KB증권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 금융정보 콘텐츠는 KB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lgw@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