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총동창회 신임회장에 ㈜코반 이용기 회장 추대
인하대총동창회 신임회장에 ㈜코반 이용기 회장 추대
  • 김경홍 기자
  • 승인 2020.01.2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하대학교는 이용기 ㈜코반 회장이 오는 30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리는 인하대총동창회 2020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제30대 신임회장에 취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총회에는 조명우 인하대총장 이찬열, 박찬대국회의원 등 2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다.

이 신임회장은 "동문상호간의 친목공영과 모교후원 및 후진육영을 목표로 참여, 소통, 혁신을 통해 18만 동문의 역량을 극대화하겠다"고 전했다.

이 신임회장은 인하대 금속공학과를 졸업 하고 1996년 ㈜코반을 설립, 현재까지 회장을 맡고 있다.

㈜코반은 특수합금철과 비철금속의 제련기술 국산화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 최대규모의 페로바나듐, 페로몰리브덴 제조 전문기업이다.

㈜코반의 산업자재사업부는 친환경 BMC 인조대리석과 SMC 물탱크, 디자인형울타리의 국내 최대 생산설비와 규모를 갖추고 있다.

인공지능 물탱크 특허출원 등의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건축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계열사인 ㈜코반케미칼은 필름소재 전문기업으로 Glass가 사용되는 휴대폰의 필수 부품인 비산방지필름을 개발해 생산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폴더블용 필름 등의 첨단 기능성 필름과 휴대폰의 디자인을 강화시키는 데코레이션 필름의 연구개발에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해 고객만족에 노력하고 있다.

[신아일보] 인천/김경홍 기자

skydiver617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