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설마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무엇?
‘야나두 설마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무엇?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1.2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행운퀴즈에 '야나두 설마 오늘마감' 관련 퀴즈가 28일 출제됐다.

이날 출제된 첫 번째 문제는 "최대 명절 설을 맞아 단 ☆일 간 ★★% 파격할인으로 진행된 설마 이벤트가 오늘 마감됩니다. 오늘이 지나면 없어지는 야나두 명절혜택 ☆X★★는 얼마일까요?"다.

정답은 '539'다.

두 번째 문제는 "13시간씩 일하며 쉴 틈 없이 바쁜 사장님 야나두를 통해 영어의 운명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며 □□□ 화장실 갈때, 퇴근하며 10분을 활용해 영어 실력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10분으로 시간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야나두의 힘. □□□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틈틈이'다.

세 번째 문제는 "지금 설 패키지 평생수강을 구매하면 ★★만원 상당의 단어 앱과 8만원 상당의 교재 9권, 그리고 ☆☆만원 상당의 141강 영단어 강의를 추가 지급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야나두가 드리는 혜택의 숫자 ☆☆,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맞춰주세요. (☆☆+★★=?)"다.

정답은 '40'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토스 앱에 접속해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