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 동대문, 2월 입학·졸업 프로모션 전개
JW메리어트 동대문, 2월 입학·졸업 프로모션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2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볼로24·BLT스테이크·더그리핀·서울베이킹컴퍼니 등
F&B 매장, 반값 할인 등 입학·졸업생 다양한 혜택
(제공=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하 JW메리어트 동대문)은 졸업과 입학시즌인 2월 한 달 동안 레스토랑을 비롯한 식음료장(F&B)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6일 JW메리어트 동대문에 따르면 타볼로24와 BLT 스테이크, 더 그리핀, 서울 베이킹 컴퍼니 등 F&B 매장에서는 2월1일부터 29일까지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타볼로 24는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4인 이상의 이용객이 방문할 경우, 졸업 또는 입학생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뷔페 성인 1인 기준 7만8000원(10% 봉사료,·10% 세금 포함)이며, 주말 점심과 주중 저녁, 주말 저녁뷔페는 성인 1인 기준 9만8000원이다. 해당프로모션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졸업 또는 입학을 앞둔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한라봉 베이스의 ‘목테일(Mocktail)’ 웰컴 드링크와 함께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인 ‘크레페 수플레’를 각 테이블 별로 제공한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주중·주말 디너에 적용된다.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은 드래프트 비어를 주문하는 이용객에게 테킬라 1샷 무료로 제공하거나, 기네스 비어 주문 시 깔루아 밀크와 베일리스로 완성한 베이비 기네스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경우 대학·대학원 졸업생 또는 입학생에 한해 적용된다.

이 외에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홀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빌라누 와인 200밀리리터(㎖)’ 1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F&B의 이번 혜택은 모두 졸업 또는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JW메리어트 동대문의 F&B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