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TV광고 ON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TV광고 ON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 전파
인투잇 현욱 새 얼굴 발탁…필리와 강력한 마케팅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컷. (제공=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컷. (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이며 올해 마케팅 활동에 본격 나선다.

2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필라이트는 오는 4월 출시 3주년을 맞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대표 브랜드다. 필라이트(오리지널)를 시작으로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 등 매년 새로운 버전을 내놓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필라이트의 올해 마케팅은 1월23일부터 전파를 타는 TV광고부터 시작한다.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놀라운 맛과 가성비, 판매량으로 검증된 브랜드의 강점을 집중 홍보한다. 여기에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시원, 상쾌하게 날리자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광고에서는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3형제’의 워터 탭댄스도 선을 보인다.

필라이트의 새로운 TV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IP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아울러 이번 시즌에는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의 현욱을 필라이트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하고, 필리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다변화 하는 주류시장에서 필라이트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필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강력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