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투숙객 대상 '한식 쿠킹 클래스' 체험 제공
전국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11개 지점. (제공=호텔신라)
전국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11개 지점. (제공=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에 맞춰 외국인관광객 유치를 위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겨울철 외국인관광객의 소비촉진과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행사로, 2월29일까지 1100여개의 이상의 기업들이 참여한다. 신라스테이도 국내 관광산업 성장에 동참하고자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2월29일까지 이용 가능한 신라스테이의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는 행사기간 동안 우리나라를 찾은 외국인관광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면서 한국에 대한 호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성은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제이준 마스크팩(2매) 증정 등이 준비됐다.

신라스테이는 CJ제일제당과 함께 패키지를 이용하는 외국인투숙객을 대상으로 우리 음식을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비비고 한식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단, 해당 클래스는 2월15일에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이다.

신라스테이의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는 서울권 6개 호텔을 비롯한 전국 11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앞으로 주변의 관광·문화자원과 연계한 여러 패키지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