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점검… 군부대 등 위문
서산시,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점검… 군부대 등 위문
  • 이영채 기자
  • 승인 2020.01.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사회복지시설 장애인작업장을 찾아 위문 격려하고 있다.(사진=서산시)
맹정호 서산시장이 21일 사회복지시설 장애인작업장을 찾아 위문 격려하고 있다.(사진=서산시)

충남 서산시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 시설에 대한 위문을 실시했다.

22일 시는 저소득층 463가구 및 복지시설 22곳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하는데 어려운 점은 없는지 점검했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돔모금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 1126세대에 위문금도 전달했다고 밝혔다.

맹정호 서산시장도 지난 21일 서산시장애인보호작업장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21일  제20전투 비행단을 위문 방문했다.(사진=서산시)
맹정호 서산시통합방위협의회장이 21일 제20전투 비행단을 위문 방문했다.(사진=서산시)

같은날 서산시통합방위협의회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주요 군부대와 서산경찰서를 방문해 위문했다.

이번 위문은 서산시 지역통합방위를 위해 불철주야 수고하는 군 장병과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애쓰는 전・의경 등 기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맹정호 서산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군부대와 경찰서를 방문한 자리에서 “군 장병, 경찰관들이 있어 시민 모두가 편안히 생업에 전념하며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는 긍지를 가지고 근무에 임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21일 서산경찰서를 위문 방문했다.(사진=서산시)
맹정호 서산시장이 21일 서산경찰서를 위문 방문했다.(사진=서산시)

[신아일보] 서산/이영채 기자

esc1330@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