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MORPG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1대1 결투 도입
게임빌, MMORPG '탈리온' 대규모 업데이트…1대1 결투 도입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1.2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석 보상과 골램 연구소 콘텐츠 개선부터 신규 코스튬 추가 등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게임빌은 글로벌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탈리온’에 1대1 결투 시스템 도입 등을 내용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1대1 필드 친선전’에선 유저들이 자신이 소속 연맹과 상관없이 현재 위치에서 상대방에게 결투를 신청할 수 있다. 또 상대가 수락하면 바로 결투 영역이 표시되며, 1대1 결투를 진행할 수 있다. 결투 신청은 일반 필드에서만 가능하며, 던전이나 RvR 진행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개인 간 결투의 즐거움을 높여줄 ‘결투장’도 새롭게 개설된다. 수도와 맵을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의 1대1 상대를 제외한 다른 유저들에게는 피해를 입힐 수 없다.

이 외 이번 업데이트에선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과 출석 보상 상향 등이 이뤄진다. 유저들은 총 28일간 출석을 통해 신화 선택 상자를 비롯해 무기/방어구/장신구 상자, 종합 승급석 상자, 강화석 선택 상자, 코스튬 조각 랜덤 상자, 최고급 장비 뽑기 10+1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골렘 연구소 콘텐츠도 개선된다. 기존 총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골렘 연구소가 18단계로 세분화되며 콘텐츠 업데이트에 맞춰 상점에서 ‘골렘 연구소 토벌권’ 상품도 추가된다. 상점에는 신규 무기 코스튬으로 한국 전통 무기들과 탈 것도 새롭게 등장한다.

한편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다.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를 특화한 게 강점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