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더 플라자, 설 연휴 호캉스족 '윈터패키지' 출시
한화 더 플라자, 설 연휴 호캉스족 '윈터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20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디럭스룸·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등 구성
24~27일 한시적 운영…연박 시 20% 할인혜택
한화 더 플라자 호텔의 야간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더 플라자 호텔의 야간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한화호텔)가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설 연휴에 도심에서 특별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한 '윈터 컬렉션(Winter Collection)’ 패키지를 1월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만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20일 한화호텔에 따르면 더 플라자의 윈터 컬렉션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휴식'을 콘셉트로 안락한 객실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의 경우 최고급 침구류와 항알러지 케어 성능의 카페트 등이 구비된 디럭스룸에서 숙박을 할 수 있다.

또 서울 도심 속 겨울시즌 대표 야외 놀거리로 각광받는 스케이트장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컬링을 비롯한 다양한 동계스포츠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

여기에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코코아 등을 함께 제공하고, 모든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비자는 더 플라자 휘트니스클럽 이용과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적용받을 수있다. 아울러 덕수궁 입장권 등이 추가로 제공되고, 다이닝 세븐스퀘어에서 조식도 선택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더 플라자의 윈터 컬렉션 패키지 가격은 20만5000원부터다. 특히 2박 이상 연박을 예약하는 소비자에게는 20%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앞으로 더 플라자는 소비자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하나의 경험과 추억은 물론 잊지 못할 특별한 장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주변 즐길거리가 결합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윈터 컬렉션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