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할인·점검 이벤트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할인·점검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0.01.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7일부터 2월16일까지…110여개 매장 진행
마바놀 엔진오일 절반가격…타이어 최대 30% 할인
(사진=SK네트웍스)
(사진=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는 수입자동차 정비 할인·점검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에 나선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마바놀 엔진오일은 행사 기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전 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엔진 마모도와 매연, 연료소비 감소가 특징이다.

같은 기간 다른 엔진오일의 경우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스피드메이트는 타이어 최대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을 준다. 또 겨울철 체크 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기간 유상서비스 이용 방문객들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지크 톱(Top)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설 명절 고향 방문과 같은 장거리 운전으로 차량 점검·정비 수요가 많은 연초를 맞아 이용 가능 매장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불편을 겪어온 수입차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