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ADT캡스와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하나카드, ADT캡스와 'ADT캡스 하나카드'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1.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ADT캡스 보안서비스 할인에 특화된 ‘ADT캡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ADT캡스홈 보안서비스를 이용자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SKT 통신료 자동이체 시 추가 20%(375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SKT T플랜 요금을 이 카드로 결제 시 T플랜 요금제에 따라 최대 월 5500원 청구할인에 전월 실적에 따라 월 1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인터넷 쇼핑 혜택도 준비됐다.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월 누적 기준 10만원 이상 사용하고 전월 사용실적 40만원 이상인 경우 5000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하나카드와 ADT캡스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발급 후 ADT캡스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 본부장은 “손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정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손님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발굴해 이번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하나카드 손님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전략적 파트너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