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전속모델 '하지원' 팬사인회 개최
푸르밀, 전속모델 '하지원' 팬사인회 개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1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째 비비더스·검은콩우유 등 홍보
소비자 성원 보답, 소통 위해 기획
푸르밀이 16일 강남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개최한 팬사인회에서 배우 하지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푸르밀)
푸르밀이 16일 강남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개최한 팬사인회에서 배우 하지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푸르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1월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하지원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푸르밀이 기획한 이번 팬사인회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올해로 7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은 이날 ‘비피더스’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흑당카페라떼’,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푸르밀의 대표 제품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현재 JTBC 드라마 ‘초콜릿’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하지원은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푸르밀은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 존도 마련했다. 푸르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브랜드 존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푸르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푸르밀과 전속모델 하지원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신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은 장 건강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를 비롯해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 초코우유 등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대만 현지 음료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흑당카페라떼’, 몸에 좋은 곡물에 국산 꿀을 더해 건강하게 즐기는 한 끼 대용 곡물우유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