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박현선에 '호화 프러포즈'… "결혼은 언제?"
이필립, ♥박현선에 '호화 프러포즈'… "결혼은 언제?"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0.01.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사진=박현선 인스타그램)

배우 이필립이 여자친구 박현선을 향한 깜짝 프러포즈로 16일 검색어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전 서프라이즈”라며 이필립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놀랐다. 우리 엄마 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이라는 글로 깜짝 프러포즈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결혼해줄래요? 네”라며 “하루 종일 준비해준 언니들 오빠들 감사드려요”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무릎을 박현선은 손에 화려한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로 무릎을 꿇고 앉은 연인 이필립을 바라보고 있다.

행복함과 설렘이 동시에 느껴지는 두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박현선이 프로포즈 사실과 함께 공개한 커다란 다이아몬드에 대한 다양한 언급도 있었다.

앞서 이필립은 지난해 12월 30대 쇼핑몰 모델 겸 대표인 박현선과 약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현재 화장품 사업가의 길을 걷고 있는 이필립은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배우에 데뷔해 ‘시크릿가든’, ‘신의’ 등 인기드라마에 출연해 배우 하지원, 현빈, 김희선 등 톱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다.

데뷔 후 이필립는 미국 국무부가 선정한 최고 IT기업인 STG사의 이수동 회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필립의 연인인 박현선은 현재 여성 쇼핑몰을 운영하며 13만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한편, 이필립과 박현선의의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