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20.01.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 등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이마트는 최대 40%, PK마켓과 SSG푸드마켓은 최대 3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한우 인기 선물세트 및 정관장 인기품목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오는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정육, 과일, 선물세트 등 선별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가격대별, 브랜드별로 상품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으며 상품당 10개 이상 대량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편의점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오는 31일까지 행사 편의점에서 편의점별로 준비된 20종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2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CU는 디저트 상품 20종,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소반 20종 및 딸기 관련 상품 20종, 이마트24는 설 선물세트 20종, 미니스톱은 햄버거 20종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