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씨티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 이혜현 기자
  • 승인 2020.01.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를 시작하며 서비스 이용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 계좌를 등록하고 오픈뱅킹 및 상품 서비스 안내에 대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약관에 동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인 총 7주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선택된 1명에게 출시 예정인 최신형 갤럭시 폴더블 폰을 증정하고 매주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대상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3개월 1.7%(연, 세전)의 특별금리로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온라인 정기예금을 가입할 수 있으며 대상고객이 해당 정기예금을 신규하면 5000원의 캐시백도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별도의 신청 없이 대상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 및 참여된다.

한편 이번 서비스 시작으로 한국씨티은행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 있는 고객이라면 계좌 등록만으로 다른 은행 계좌에 있는 잔액을 한국씨티은행 본인 계좌로 손쉽게 이체할 수 있게 됐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쉽고 간편한 씨티모바일 앱 하나만으로 여러 시중은행의 계좌현황 조회와 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 오픈뱅킹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함께 한국씨티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도 이용해 보고 경쟁력 있는 금리와 캐시백 혜택 그리고 추첨 선물의 행운까지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