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창원상공회의소, ‘2020 신년인사회’ 개최
창원시-창원상공회의소, ‘2020 신년인사회’ 개최
  • 박민언 기자
  • 승인 2020.01.0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20 창원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창원시)
경남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는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20 창원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창원시)

경남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는 지난 8일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허성무 시장,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지역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기업인, 언론인 등 각급 기관단체장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창원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허성무 시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통합 10주년을 맞아 ‘경제대도약과 창원대혁신’을 염원하는 퍼포먼스, 새해 덕담, 축하 떡 자르기, 합동인사를 나누는 순으로 진행했다.

허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이루지 못한 창원특례시 실현과 재료연구소의 재료연구원 승격을 올해에는 반드시 이루겠다”며 “통합 10주년이 되는 올해를 터닝포인트로 삼아, 핵심전략 목표인 경제대도약, 창원대혁신을 이루기 위해 개방적 혁신성장도시, 함께 잘사는 포용도시, 정의로운 경제도시, 일상이 행복한 스마트도시를 만들어나가는 데 모든 노력을 경주 하겠다”고 밝혔다.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은 “올해도 경제사정이 녹록치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창원상공회의소 창립120주년을 맞아 지역기업과 함께 새로운 활력으로 도약하는 창원경제를 만들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창원경제 대도약을 위해 소상공인을 비롯한 기업인들은 열심히 뛰고, 상공회의소도 기업인들의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mu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