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시즌8 업데이트
컴투스 '골프스타' 대규모 시즌8 업데이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1.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시즌제 매치 챌린지 도입, 신규 아이템 추가
(이미ㅈ=컴투스)
(이미ㅈ=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인기 모바일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의 대규모 시즌8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콘텐츠 도입과 시스템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사실적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 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900만건을 돌파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 도입 등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시즌제 매치 챌린지가 도입됐다. 유저들은 매 시즌마다 최종 달성한 승점으로 시즌 보상을 획득하고, 더 높은 등급으로 도전할 수 있다. 이에 따라 1:1매치 플레이가 시즌제로 오픈되고, 2:2매치 플레이와 매치 토너먼트는 독립 모드로 플레이 가능하다.

신규 장비로는 바람과 비거리에 영향을 주는 ‘캐디워치’ 아이템이 추가됐다. ‘캐디워치’는 등급별로 구성됐고, 강화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등급 체계 개선과 투어 그룹의 생성 기준 변경, 커스텀 매치를 더욱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적용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이 외 최대 비거리 상승과 스킬의 원활한 구현을 위해 샷 물리가 개선됐고, VIP회원권 혜택 리스트에 미션 커리어 고급 난이도 선택 기능이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골프스타’ 시즌8 업데이트에 맞춰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23일까지 게임모드에 상관없이 플레이를 한 홀 수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응모권을 ‘포춘쿠키’로 교환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