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연천군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개최
2020년도 연천군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 개최
  • 김명호 기자
  • 승인 2020.01.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사진=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경기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3일 오후 4시 전곡 한 뷔페에서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한 임재석 연천군의회의장, 유상호 도의원 및 지역 주요인사와 각 급 사회기관 단체장 ․ 여성단체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새해의 힘찬 출발을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동영상 시청, 여성단체협의회장단 인사, 신년사, 축하 떡 커팅의 순서로 진행됐다.

인선혜 연천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신년인사로 “평소 여성단체협의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시는 단체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 여러분을 모시고 신년인사회를 갖게 된 것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지역발전 및 여성의 사회적 지위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해 우리 여성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해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과 함께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의 미래를 열어 가는데 큰 힘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신년인사에서 “지난 한 해 열과 성을 다해 연천발전의 밑거름이 된 인선혜 회장을 비롯한 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연천군 여성의 지혜를 모아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의 미래로 나아가는데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군 여성의 양성평등을 실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여성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격려사를 통해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의 활약에 찬사를 보낸다”면서 “저 또한 연천발전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아갈 것이라며 군 발전을 위해 연천군여성단체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연천/김명호 기자

audgh19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