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90여종 판매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90여종 판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1.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설 대비 물량 10% 늘려…캔햄·수제햄, 혼합세트, 원두 등 다양
롯데푸드가 마련한 설 선물세트(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마련한 설 선물세트(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90여종을 판매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지난 설 대비 약 10% 물량을 늘린 가운데 로스팜 캔햄 세트, 혼합 세트,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 식용유 세트, 원두커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로스팜 캔햄 세트’는 다양한 맛과 크기의 캔햄으로 구성해 취향과 필요에 맞는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세트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짠맛을 줄여 깔끔하고 담백한 ‘로스팜 엔네이처 마일드’, 국내산 한우와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캔햄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100% 국산 돈육과 의성마늘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의성마늘 로스팜’ 등이 담겨 있다.

‘혼합 세트’는 신규 구성품을 추가하며 품목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는 에어프라이어 보급 증가에 맞춰 혼합 세트에 스프레이 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러플향 올리브오일’을 추가했다.

또 히말라야 핑크솔트, 천연 다시마 분말 등의 고급 조미료를 구성품으로 포함시켰다. 이 밖에도 장조림, 돈불고기, 닭볶음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캔과 참기름, 올리고당 등이 들어 있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롯데푸드는 현대적인 감각과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 케이스와 라벨 이미지를 변경했다.

특히 이 세트에 담긴 카슬러, 파스트라미, 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의 경우 개별 포장돼 있어 가정에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푸드는 스페셜티, 싱글오리진 등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원두커피 세트’도 판매한다. 직접 그라인딩 해서 마시는 홀빈, 분쇄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녹차 티백처럼 뜨거운 물에 넣어 마시는 싱글백 등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했다.

또 카놀라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된 ‘식용유 세트’도 운영된다. 이번 설에는 식용유 페트 용기의 색상을 어두운 녹색에서 투명한 색으로 변경해 친환경 정책에 발 맞추고 재활용이 쉽도록 했다.

롯데푸드는 이밖에도 쾌변두유, 파스퇴르 생유산균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