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사전등록 영상 공개
넥슨,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 사전등록 영상 공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0.01.0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공 '유미나'가 등장하는 CF 영상 '노말사이드 편'
어반 판타지 장르에 맞는 도심의 사운드·실사 활용 제작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사전등록 CF ‘노말사이드 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카운터사이드’의 주인공 ‘유미나’가 등장하는 영상이다. 평범한 현실세계가 침식으로 인해 이면세계인 ‘카운터사이드’로 변하는 모습을 담아내,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게임의 세계관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특히 현실세계 속 판타지를 구현한 어반 판타지 장르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CF 영상에 버스, 새 등 실제 사운드를 배경음으로 활용하고, 도시 배경의 실사 영상과 2D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결합 제작했다.
 
넥슨은 이번 영상과 함께 사전등록 당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카운터사이드’ 공식 OST의 모든 트랙을 공개했다. OST는 총 16곡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공개한 6번 트랙 ‘Shadows of Memory’ 외에도 게임 스토리를 다양한 장르로 풀어낸 음원들이 수록됐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다. 넥슨은 올해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1월 1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