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특별 금리 인하 이벤트 기간 연장
한국씨티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특별 금리 인하 이벤트 기간 연장
  • 이혜현 기자
  • 승인 2020.01.0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연말까지 카카오페이의 대출비교를 통해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고 신청 절차에서 카카오페이 우대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 제공하던 특별 금리인하 혜택을 이달말까지 한 달 더 연장해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고객들에게 기존 카카오페이 제휴금리 0.5%에 특별판매 우대금리 0.3%를 더한 0.8%포인트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했으며 이번 이벤트 연장 기간에도 같은 혜택을 적용해 대상 고객들은 최저 연 2.6%부터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또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온라인 신청시 연 0.5%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월 소득의 최대 27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를 번거로운 증빙서류 제출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실행으로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특히 기존 온라인 금리인하 0.5%에 카카오페이 이용 시 받을 수 있는 0.8%를 더한 최대 1.3%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제공으로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의 추가적인 니즈가 있어 기존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의 대출비교는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제공해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 원하는 한도 및 금리 조건 등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카카오페이 안에서 신용조회를 이용한 이력이 있으면 맞춤화된 대출 상품 추천 및 대출 후 상환 내역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