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31일 ‘제야행사’
천안시, 31일 ‘제야행사’
  • 고광호 기자
  • 승인 2019.12.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음악회, 희망 불꽃쇼 등 마련
(자료=천안시)
(자료=천안시)

충남 천안시와 천안문화재단이 오는 31일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19 제야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야행사는 오후 10시부터 1부로 시청 봉서홀에서 ‘송년음악회’가 열리며, 2부에서는 봉서홀 앞 광장에서 ‘함께하는 새해맞이’와 ‘희망 불꽃쇼’가 진행된다.

송년음악회는 무료이며 입장권을 배부 받으면 지정된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입장권은 행사 당일 오후 8시부터 1인 1매에 한해 봉서홀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전설 남진, 천태만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수현, 트로트 가수 조은새, 가수 겸 뮤지컬 음악감독 미기, 팝페라그룹 에클레시아, 천안시립예술단(무용단·풍물단)이 공연을 펼쳐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함께하는 새해맞이는 시민들과 민족굿패 ‘얼’의 길놀이, 신년 카운트다운, 지역가수 김나윤, 김경란의 축하공연, 시민들이 작성한 소원풍선 날리기, 희망 불꽃쇼로 준비된다.

공연 외에도 광장은 △루미나리에 △경관조명 △포토존으로 꾸며져 시민들은 직접 행사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남겨볼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지역유선채널 티브로드 중부방송을 통해 생중계되며, 천안시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로 현장 상황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다.

ko55@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